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2:57
연예

'스파이' 고성희 쫓는 배종옥의 '매의 눈'…미묘한 갈등 예고

기사입력 2015.01.21 15:33 / 기사수정 2015.01.21 15:3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스파이' 고성희의 쇼핑몰 '밀착 파파라치 컷'이 공개됐다.

고성희는 KBS 2TV 금요드라마 '스파이'에서 남모를 아픔과 비밀을 간직한 윤진 역을 맡아, 김재중과 매회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윤진이 언뜻언뜻 알 수 없는 불안한 눈빛을 드리우는 모습이 펼쳐지면서 그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낳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쇼핑에 열중하고 있는 고성희를 은밀하게 미행하는 눈길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고성희가 서점에서 책을 고르고 있는 사이사이, 의류 매장에서 머플러의 디자인과 가격을 꼼꼼히 살펴보는 순간순간에도 고성희를 쫓는 배종옥의 매서운 눈빛이 따라붙고 있었던 것.

하지만 긴장된 모습으로 고성희를 주시하는 배종옥과 달리, 고성희는 미행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듯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쇼핑몰 곳곳을 여유롭게 돌아다니는 모습을 그려냈다.

뿐만 아니라 배종옥은 '과거 에이스 스파이'답게 매장 밖 유리를 통해 팔짱을 끼고 경계의 시선으로 물건을 고르는 고성희를 응시하는가하면, 서둘러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는 고성희를 위층에서 날카로운 눈빛으로 바라보기도 했다.

시종일관 의심의 눈초리로 고성희를 따라다니며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배종옥의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현장을 압도했던 터. 과연 고성희는 왜 배종옥으로부터 미행을 당하는 것인지, 향후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회를 거듭할수록 배종옥과 고성희, 둘 사이에 미묘한 관계가 더해지면서 새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질 것이다.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스파이' 5, 6회는 23일 오후 9시 30분부터 11시 10분까지 50분물이 2회 연속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스파이' 고성희 배종옥 ⓒ 아이엠티브이, 디엔콘텐츠, 스튜디오세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