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7:55
연예

정기고, '옛 동지' 인피닛플로우 신곡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5.01.12 14:01 / 기사수정 2015.01.12 14:01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인피닛플로우의 새로운 신곡에 옛 동지 정기고와 DJ Soulscape이 피쳐링으로 참여한다.
 
11일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기고와 인피닛플로우의 멤버 비즈니즈, 그리고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의 다정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정기고는 인피닛플로우의 데뷔곡 'Respect You' 객원 보컬로서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목소리를 알렸던 터라 오랜만에 함께 한 결과물에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정기고와 함께 이번 인피닛플로우의 새 싱글에 또 다른 피쳐링진으로 알려진 DJ Soulscape은
10년전 인피닛플로우의 앨범을 프로듀싱하면서 프로듀서로 힙합씬에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해 지금은 각종 파티, DJ 씬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명예의 전당 (Hall Of Fame)'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브랜뉴뮤직은 "해체 이후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8년만의 깜짝 컴백을 하는 인피닛플로우를 귀환을 축하하며 흔쾌히 피쳐링에 참여해 준 정기고와 DJ Soulscape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들 모두가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한번 환상적인 시너지를 만들어 냈다. 기대해도 좋다"며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정기고와 DJ Soulscape이 참여한 인피닛플로우의 신곡은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인피닛플로우 ⓒ 브랜뉴뮤직]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