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8:39
연예

'인기가요' EXID, 지티X태양 제치고 1위…누리꾼 "역시 대세"

기사입력 2015.01.11 19:44 / 기사수정 2015.01.11 19:4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그룹 EXID의 '인기가요' 1위 소식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EXID는 1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KBS '뮤직뱅크' 이어서 SBS '인기가요' 1위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EXID는 솔지는 "여러분 저희가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에 이어서 '인기가요'에서 1위를 했습니다"라고 전했다.

L.E.는 이어 "정말 감사드리고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겠습니다. 다른 새로운 앨범으로 빨리 돌아올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하니는 "항상 초심 잃지 않고 더 열심히 하는 EXID 되겠습니다. 앞으로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지디X태양, 규현과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EXID는 '위아래'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1위 3관왕의 주인공이 됐다.

EXID의 인기가요 1위 소식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EXID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다", "축하합니다. 초심 잃지 말고 승승장구 하길", "요즘은 EXID가 대세지"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EXID는 앞선 8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에 오른데 이어, 9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인기가요' EXID ⓒ EXID 공식 페이스북]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