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19:19
연예

‘대세’ 장예원 아나운서, ‘한밤’ 안방마님 신고식

기사입력 2015.01.07 09:37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SBS 장예원 아나운서가 '한밤의 TV연예' MC 신고식을 치른다.

7일 방송될 SBS '한밤의 TV연예'에 장예원 아나운서가 새로운 연예 MC로 등장한다. 소녀시대 수영의 뒤를 이어 한밤의 TV연예 안방마님이 된 장예원 아나운서는 SBS 최연소 아나운서로 입사 때부터 큰 화제가 됐다. 특히 2014 브라질 월드컵 당시 응원하던 모습이 중계화면에 포착돼 ‘축구 여신’으로 세계인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넘치는 끼와 재능으로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장예원 아나운서는 SBS파워 FM ‘장예원의 오늘 같은 밤’을 진행하며 달콤하고 평온한 목소리로 심야 라디오를 책임지고 있기에 앞으로 연예계 소식을 전하는 한밤의 안방마님으로 새로운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2015년 새해를 맞아 ‘한밤의 TV연예’의 새 MC가 된 장예원 아나운서는 본인의 SNS를 통해 “한밤의 TV연예를 통해 새롭게 인사드릴게요. 잘 부탁해요.”라고 소감을 올리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또 ‘한밤의 TV연예 제작진’은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 같다.”면서 장예원 아나운서에 대한 새로운 기대감을 전했다.
 
장예원 아나운서가 ‘한밤의 TV연예’ 새로운 안방마님으로 첫 데뷔하는 모습은 이날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장예원 ⓒ SBS 제공]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