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7:35
연예

종현, 첫 솔로 타이틀은 'Crazy'…아이언 피처링 참여

기사입력 2015.01.05 09:02 / 기사수정 2015.01.05 09:16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첫 솔로 앨범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샤이니 종현이 타이틀 곡 'Crazy(Guilty Pleasure)'를 통해 2015년 가요계 돌풍을 예고한다.
 
5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종현의 첫 미니 앨범 타이틀 곡 'Crazy(Guilty Pleasure)'는 네오 소울, 펑크 장르에 영향을 받은 미디움 템포의 레트로 팝 곡으로 신예 랩퍼 아이언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 종현은 12일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Crazy(Guilty Pleasure)'를 비롯해 첫 솔로 앨범 'BAS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윤하, 휘성 등 유명 뮤지션들이 피처링, 작사 등에 참여했다는 소식으로도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종현이 솔로 앨범으로서 보여줄 다채로운 음악 색깔과 활발한 활동에 대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5일 공식 홈페이지,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콘셉트에 맞춰 파격 변신한 종현의 모습이 담긴 'CRAZY' 티저 영상도 공개한다. 

종현은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앞서 8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COEX(코엑스)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SMTOWN COEX ARTIUM(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 'BASE of JONGHYUN'을 개최하며, 관객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종현은 오는 9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타이틀 곡 'Crazy(Guilty Pleasure)'의 무대를 첫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완벽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