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21:31
연예

갓세븐 잭슨, 신인상 수상 소감 "상상도 못 했다"

기사입력 2014.12.31 11:19 / 기사수정 2014.12.31 11:19

정희서 기자
갓세븐 잭슨 ⓒ 잭슨 인스타그램
갓세븐 잭슨 ⓒ 잭슨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갓세븐 잭슨이 'SBS 방송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소감을 밝혔다.

잭슨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 연예대상' 트로피 인증샷과 함께 "이 상을 받을 수 있는 게 정말 상상도 못했고 정말 영광입니다. 어제 더 길게 얘기 하고싶었는데 시간 없었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잭슨은 이어 "정말 우리 JYP 진영형 H-DOG 해성형 JIMMY 형 희원누나 진철형 항상 이렇게 기회를 주셔서 키워주시고 데뷔 시켜줘서 항상 감사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잭슨 더 열심히 할게요"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우리 '룸메이트' 가족들 모든 staff 들 정말 항상 감사하다고 생각해요. 항상 저를 아들처럼 챙겨주셔서 정말 진심으로 감사해요. 정말 '룸메이트' 형들 누나들 만날수있는 기회주셔서 정말 평생 진짜로! 못잊고 평생 감사해요. 최고 추억될 것같에요 제 인생에! 그리고 우리 때문에 힘들고 고생하는 카메라 형누나들 정말 감사해요"라며 '룸메이트' 출연진과 스태프를 언급했다. 
 
잭슨슨은 "우리 사랑하는 GOT7 맴버들. 이 상은 우리 7 명 GOT7 다 같이 받았다고 생각해요! 소중한 우리 LUCKY 7 우리 lucky 한 7명! 항상 내 옆에서 힘나게 해주고 응원해주고 너무 고마워 너무너무 힘이나 진짜 고마워! 그리고 잊지 못하는 우리 I GOT7 여러분들! 항상 응원해주시고 날씨 추워도 방송 보러 오고 더워도 줄 서고 우리 보러 오고. 정말 진심으로 감사해요"라며 갓세븐과 팬에 대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잭슨은 "정말 할말 너무 많아. 이렇게 쓰면 제가 내년까지 쓸 것 같아요"라며 "제 인생에 젤 소중하는 제 엄마 아빠 저한테 이 생명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부모님의 아들 될수있어서 정말 영광이에요"라고 부모님을 향한 애틋함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2014년 정말 많은거 배웠고 최고였어요! 왕잭슨 앞으로 2015 년은 더 더 더 열심히 하고 100% 200% 1000% 더 열심히 할게요! 사랑해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였다.

잭슨은 매주 화요일 방송되는SBS '룸메이트'에 출연 중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