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6:31
연예

[쥬크박스] 정용화가 전하는 달콤한 팬 사랑 '별, 그대'

기사입력 2014.12.23 12:20 / 기사수정 2014.12.23 12:21

정희서 기자
정용화 '별그대' ⓒ FNC
정용화 '별그대' ⓒ FNC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가 별보다 아름다운 팬사랑을 노래했다.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용화의 자작곡 '별, 그대'가 공개됐다.

'별, 그대'는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정용화의 달콤한 듯 듣기 편안한 음색이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전한다.

무엇보다 팬들의 사랑을 받는 '스타'가 팬들을 향해 반짝 반짝 빛나는 '별'이라 표현한 곡은 팬들에 행복감을 선사하기 충분했다.

정용화는 "나를 비춰 날 밝히고 너라는 별들이 모여 / 날 감싸고 난 반짝여 혼자선 빛날 수 없는", "넌 아니 내 맘속에 오직 작은 별" 등 노랫말로 곁에서 변함 없는 응원을 해준 팬들을 향한 남다른 사랑을 표현했다. 

또 "넌 아니 함께한 순간이 더 얼마나 빛나고 있는지 아니", "많은 시간이 흘러도 너만은 내 곁에 함께 해줘" 등에서는 정용화의 진심이 뚝뚝 묻어나 감동을 전했다.

정용화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팬 분들께 제 생각이 전달된다면 그것으로 의미 있는 곡"이라며 "가사를 잘 들어주세요"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정용화는 소속사 사회 공헌 브랜드 '러브FNC'를 통해 '별, 그대'로 발생하는 수익을 전액 기부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