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과 송재림이 작은 다툼을 벌였다. ⓒ MBC 방송화면
▲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 송재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커플이 터키 신혼여행을 준비하며 티격태격했다.
20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신혼여행 준비기가 그려졌다.
이날 송재림과 김소은은 배낭여행 콘셉트의 터키여행을 준비하라는 제작진의 미션카드를 받았다. 송재림은 "숙소는 호텔로 하자"고 했다.
이에 김소은은 "먹방을 찍으려면 게스트하우스에 있는 것이 나을 것 같다"고 말하며 먹고 싶은 음식들을 나열했다. 하지만 송재림은 다이어트를 하는 상태로 '먹방'을 달가워하지 않았다.
이후 두 사람은 짐을 싸기 시작했다. 김소은이 커플덧신, 컵라면 등 부피가 큰 물건을 챙기자 송재림은 못마땅해 했다. 결국 두 사람은 짐 싸는데 의견 차이를 보였고 각자 짐을 꾸렸다.
송재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소은이랑 저랑 닮은 구석이 굉장히 많지만 다른 건 아주 화끈하게 다르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 송재림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 송재림, 진짜 부부같네",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 송재림, 이 커플 진짜 웃겨",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 송재림, 귀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민하나 기자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