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29
연예

'닥터프로스트' 송창의·이윤지, 심각한 기류 포착 '냉랭'

기사입력 2014.12.14 12:07

김승현 기자
송창의, 이윤지 ⓒ OCN
송창의, 이윤지 ⓒ OCN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송창의와 이윤지의 심각한 기류가 포착됐다.

14일 방송되는 OCN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에서는 송창의가 이윤지를 위해 고군분투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극 중 용강대 심리학과 교수로 함께 근무하는 천재 심리학자 프로스트(송창의 분)와 차도녀 심리학 교수 송선(이윤지)은 한마디로 애증 사이. 과거 둘은 대학 동문으로 그 누구보다 서로를 이해하고 믿는 사이였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애틋한 관계에 금이 가기 시작했고, 결국 애증의 관계까지 이어진 것. 과연 둘 사이를 틀어지게 만든 충격적인 사건이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닥터 프로스트' 측은 이날 프로스트와 송선이 서로를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마주보고, 프로스트가 송선의 팔을 잡아 말리는 듯한 심각한 기류가 느껴지는 사진을 공개했다. 프로스트는 상대에게 공감하지 못하는 캐릭터임에도 송선을 걱정하는 모습이 역력히 드러나고 차도녀 송선 역시 평소와 달리 근심과 두려움이 가득한 표정을 하고 있다.

'닥터 프로스트' 제작진은 "이번 에피소드는 송선 중심의 내용으로, 묘령의 남자가 송선을 뒤쫓기 시작하고 협박편지까지 받게 되면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이어진다"며 "특히 남의 일에 무신경한 프로스트가 송선을 위해 사건 해결에 몸을 사리지 않고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 남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 프로스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