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0:27
연예

김소현 "김유정과 라이벌이라 생각 안해"

기사입력 2014.12.11 11:11

정희서 기자
김소현 ⓒ bnt
김소현 ⓒ bnt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아역배우 김소현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김소현은 최근 bnt와 패션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김소현은 첫 번째 콘셉트에서 그린 컬러 니트와 그레이 체크 스커트, 스니커즈로 러블리한 윈터 스쿨룩을 연출해 풋풋한 소녀로 분했다.

핑크 빛 원피스와 코트를 입고 수줍은 소녀를 연기한 그는 모델 못지 않은 다양한 표정과 완벽한 포즈를 사진에 고스란히 담았다. 또한 소녀에서 여자로 그 사이의 경계선을 보여준 세 번째 콘셉트에서는 네이비 레이스 셔츠와 체크 팬츠, 네이비 코트로 성숙한 매력을 보여줬다.

마지막으로 홀리데이 걸 콘셉트에서는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의 맞는 의상을 입고 특유의 발랄함과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김소현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내로라 하는 작품과 스타의 아역이 부담스럽지 않았냐는 질문에 "부담이라기 보다는 그 역할을 제가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어요"라며 "역할에 더 녹아들 수 있게 더 많이 연습하고 노력했던 것 같아요. 그 모습을 사랑해주신 것 같아요"라고 대답했다.

또한 동갑내기 배우 김유정과의 라이벌 구도에 대해 "저랑 유정이는 동갑이지만 유정이가 저보다 더 먼저 연기를 시작했고 분명히 배울 점이 많은 친구라고 생각해요. 서로 만나면 ‘우리 서로 잘 되자’라고 얘기해요(웃음). 라이벌이라기 보다는 함께 이 길을 가는 친구니까 유정이도 저도 잘 됐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