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1:06
연예

美 빌보드 비스트 집중 조명…누리꾼 "승승장구하길"

기사입력 2014.12.10 23:38 / 기사수정 2014.12.10 23:38

정혜연 기자
美 빌보드 비스트 집중 조명 ⓒ 큐브 엔터테인먼트
美 빌보드 비스트 집중 조명 ⓒ 큐브 엔터테인먼트


▲ 美 빌보드 비스트 집중 조명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美 빌보드 비스트 2014년 활동 집중 조명이 누리꾼의 관심을 끌었다.

빌보드는 미국 현지 시각으로 9일 연말기획의 첫 날 기사를 통해 "익사이팅했던 2014년, 데뷔 5주년을 맞으며 배운 것들에 대한 비스트의 반응"이라는 제목과 함께 비스트의 성공적인 한 해 활약에 대해 소개했다.

빌보드는 '굿럭'과 '12시 30분'의 연속 흥행으로 총 19개의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2014년 한 해 최다 수상기록을 세운 비스트의 저력을 설명하며 이에 대해서도 놀라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빌보드는 "비스트는 올 연말 시상식에서의 큰 승리가 예상된다"는 전망과 함께 "올해의 아티스트로 뽑혀도 손색 없을 기대감을 갖게 한다"는 아낌없는 극찬을 이어갔다.

이어 빌보드는 "2014년, 데뷔 5주년을 맞이한 비스트의 성장은 놀랍다. 이들은 그룹 활동에 있어서 '좋아하는 일을 한다'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를 알고 있다. 현재 활동중인 케이팝 아티스트 중 가장 꾸준한 활동을 보이는 아티스트로 평가된다"며 흔들림 없이 5년간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비스트에 대해 호평했다.

비스트는 빌보드와의 인터뷰를 통해 "시간은 항상 소중하다. 우리 음악을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며 덕분에 5년 동안 문제없이 많은 분들의 사랑 속에 활동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5주년 활동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전세계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美 빌보드 비스트 집중 조명에 누리꾼들은 "비스트라는 그룹으로서 정말 알찬 한 해", "美 빌보드 비스트, 말썽 한번 안부리고 유지하는 게 대단함", "美 빌보드 비스트,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하길", "美 빌보드 비스트, 그룹으로 잘 성장하고 있는 듯", "美 빌보드 비스트, 무엇보다 실력들이 좋으니까", "노래도 대중적이고 음원 음반 골고루 좋은 그룹", "美 빌보드 비스트, 라이브 잘해서 호감", "한방이 아니라 꾸준히 차근차근 올라간 케이스라 잘 되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