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02
연예

'일리있는사랑' 이시영, 이수혁과 첫만남 "세상에 불만 있냐"

기사입력 2014.12.09 00:33 / 기사수정 2014.12.09 00:33

이희연 기자
'일리있는 사랑' 이시영과 이수혁의 첫만남이 공개됐다. ⓒ tvN 방송화면 캡처
'일리있는 사랑' 이시영과 이수혁의 첫만남이 공개됐다. ⓒ tvN 방송화면 캡처


[엑스포츠뉴스=이희연 기자] '일리있는 사랑' 이시영과 이수혁이 강렬한 첫만남을 가졌다.

8일 방송된 tvN '일리있는 사랑'에서는 이날 김일리(이시영 분)와 김준(이수혁)이 첫만남에서부터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일리는 친구의 부탁을 받고 김준을 돕기 위해 그가 작업하고 있는 집으로 갔다.

김일리는 상의를 벗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김준을 보고 잠시 당황해 했다. 하지만 이내 그는 "혹시 도장공 부르셨는냐"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김준은 "여자란 말은 없었는데..."라고 차갑게 말했다. 그러자 김일리는 "왜 여자라 싫으냐? 남자 불러주길 원하냐?"라고 물었다.

김준은 잠시 고민하더니 김일리에게 "이틀 안에 끝낼 수 있겠죠?"라며 집 전체의 도배에 대한 이야기로 넘어갔다.

그러자 김일리는 "이 넓은 걸 이틀 안에 끝내라는 거냐?"라며 당황스러워 했다. 이어 그는 "도장공 처음 불러보죠? 우리는 서너명 팀으로 움직인다"라며 "최소 오 일은 걸린다"라고 불가능함에 대해 이유를 늘어놨다.

결국 이 둘은 4일 안에 작업을 끝내기로 약속했다. 김일리는 계속해서 차갑고 비관적인 모습을 보이는 김준에 "혹시 세상에 불만 있느냐"라고 물으며 기분 나쁘다는 표정을 짓기도 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희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