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22
연예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전체관람가 확정…신개념 '개이뻐 무비' 예고

기사입력 2014.12.08 09:19 / 기사수정 2014.12.08 09:30

조재용 기자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 삼거리픽쳐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 삼거리픽쳐스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전체 관람가로 확정됐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열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 '견'범죄 휴먼코미디. 영화는 갑작스러운 사업 실패로 아빠와 함께 집까지 사라져 하루아침에 피자배달차를 지붕 삼아 살아가게 된 소녀가 집을 얻기 위해 도둑질을 모의하고 실행하는 모습을 그린다.

단순히 감동 드라마의 범주에 머무르지 않고 아이들의 엉뚱한 발상과 개를 훔치기 위한 치밀한 작전 계획과 모의, 동조자들의 협력과 대담한 실행으로 이어지는 과정 속에 영화는 '케이퍼 무비'로서의 면모를 갖춘 휴먼코미디로 발전했다.

전체관람가 확정과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집을 얻기 위해 개를 훔치는 특급 작전을 꾸미는 주동자 지소를 비롯해 행동대장 친구 채랑, 브레인인 동생 지석까지 최연소 도둑 3인방의 작전을 모의하고 실행하는 모습을 보여줘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린이 3인방이 나름 완벽한 계획을 꾸며 과감한 실행에 옮기는 모습에서 아이들 특유의 순수한 모습에 당차고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뽐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어 사라진 아버지의 마음을 전하는 노숙자 최민수와 철들어도 아버지의 사랑이 그리운 열살 소녀 지소의 대화로 영화가 전할 뭉클한 감동을 기대하게 한다.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대배우 김혜자를 비롯, 강혜정, 최민수, 이천희 등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선보일 열연과 더불어 '소원'으로 천재 배우의 탄생을 예고한 이레, 이지원, 홍은택 등 어린이 3인방의 당돌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에 천재 연기견 월리까지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이홍기, 이기영, 조은지, 김원효, 샘 해밍턴 등 특급 카메오의 활약까지, 세대를 초월하는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캐릭터로의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원작인 미국 여류작가 바바라 오코너의 동명 베스트셀러는 해체된 가족, 가난, 실업문제, 내 집 마련 등 국적을 초월한 지극히 현실적인 소재를 휴머니즘이 가미된 위트와 유머로 녹여 호평을 얻었다.

'거울 속으로', '무서운 이야기2'를 통해 감각 있는 영상과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 받은 김성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세상을 향한 온기 어린 시선을 유지하며 현실적인 공감까지 이끌어낸다. 12월 31일 개봉.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