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9:30
연예

'미생' 김대명, 워커홀릭 훈남 대리…일몰남

기사입력 2014.12.05 08:08 / 기사수정 2014.12.05 08:16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김대명이 훈남포스를 물씬 풍기는 '미생'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서 원인터내셔널 영업3팀의 살림꾼 ‘김동식 대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김대명이 '일몰남(일에 몰두한 남자)'으로 변신했다.

사진 속 김대명은 사무실 책상에 앉아 슬쩍 미소 띤 얼굴을 보이는가 하면 이내 일에 몰두한 듯 턱을 괴고 컴퓨터 화면을 지긋이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극 중 김대명은 원작의 캐릭터를 그대로 가지고 온 듯한 듬직한 외모와 실제 회사원 같은 리얼한 실생활 연기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상식 차장(이성민 분)과 장그래(임시완)의 사이에서 중심을 잡는 역할을 하는 그는 매회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이기적이지 못하다’는 이유로 맞선녀에게 퇴짜를 맞으며 32년 '모태솔로' 기록을 이어가는 김동식 대리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더 큰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와 반대로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대명은 여심(女心)을 자극할 만큼 '훈대리' 포스를 물씬 풍긴다. 많은 여성들의 이상형으로 손꼽히는 일에 몰두한 남자로 변신한 김대명의 모습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이다.

'미생'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