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6:08
연예

'닥터 프로스트' 이윤지, '차도녀' 3종 세트…도회적인 분위기

기사입력 2014.11.30 13:34 / 기사수정 2014.11.30 13:35

조재용 기자
'닥터 프로스트' 이윤지 ⓒ 나무엑터스
'닥터 프로스트' 이윤지 ⓒ 나무엑터스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닥터 프로스트' 배우 이윤지의 차도녀 3종세트가 공개됐다.

30일 이윤지는 최근 OCN 일요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에서 심리학과 교수 송선을 맡아 기존에 맡아왔던 캐릭터와는 다른 카리스마를 뽐내며 새로운 연기변신을 선보이고 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이윤지가 '닥터 프로스트' 촬영현장에서 눈빛, 제스처까지 차도녀 송선 교수로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프로스트(송창의 분)의 연구실에 들어온 이윤지의 표정은 유독 차갑고 날카롭게 변해있어 애증의 관계로 설명된 두 사람의 깊은 사연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윤지는 이번 캐릭터 연기를 위해 외모에 대한 변화뿐 아니라, 원작 웹툰을 공부하듯이 읽고 심리학 관련 전공 서적을 찾아보는 등 밑바탕부터 꼼꼼히 준비를 해왔다. 또한 전작 '드림하이' 때 교사 캐릭터와는 차별화된 느낌을 주기 위해 세세하게 신경 쓰고 있다는 소속사 관계자의 전언이다.

한편 OCN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하며, 천재 심리학자 프로스트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오늘(30일) '닥터 프로스트' 2회 방송에서는 술에 취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블랙아웃 용의자의 에피소드가 그려질 예정이다. 일요일 오후 11시 방송.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