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48
연예

'SOS 나를 구해줘' 안용준·노행하, 김보라·광수 커플셀카 '달콤'

기사입력 2014.11.27 10:27

'SOS 나를 구해줘' ⓒ KBS N
'SOS 나를 구해줘' ⓒ KBS N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N 드라마 'SOS 나를 구해줘' 속 안용준·노행하, 김보라·광수의 커플 셀카가 공개됐다.

일본 인기드라마 'S.O.S'(Strawberry On the Short Cake)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금단의 관계에 놓인 로맨스를 섬세한 시각으로 다루고 있는 'SOS 나를 구해줘'에서 '꽃고딩'들의 4인 4각 로맨스가 불타오를 예정이다.

사진 속에는 갈대밭으로 여행을 떠난 안용준(김지후 역), 김보라(정유이), 노행하(김다영), 광수(유재인)가 셀카 삼매경에 푹 빠져 있다.

이는 오늘(27일) 방송되는 6화의 한 장면으로, 비주얼은 물론, 물오른 케미가 돋보이는 커플 샷들이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안혜경(마윤희)을 좋아하는 광수와, 그런 광수와 연인이 된 김보라의 뽀뽀 셀카는 두 사람의 미묘한 관계에 대한 의혹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여기에 의붓 여동생 김보라에 대한 마음이 커져가고 있는 안용준은 노행하와 정식적인 교제를 시작한 만큼 이들의 엇갈린 애정전선에 궁금증을 야기시키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배우들은 카메라가 꺼진 틈을 타서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하는 훈훈한 분위기로 남다른 팀워크를 엿보였다는 후문이다.

'SOS 나를 구해줘'의 한 관계자는 "이번 여행을 통해 안용준과 노행하 커플이 진도를 나가길 바라는 여동생 김보라의 깜찍한 계략이 펼쳐질 예정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솔직해서 더욱 거침없는 꽃고딩 4인방의 특별한 여행 에피소드는 27일 오후 11시에 KBS Drama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