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8:32
연예

'왕의 얼굴' 조윤희, 촬영 비하인드컷 '천진난만 미소'

기사입력 2014.11.21 17:03

'왕의 얼굴' 조윤희 ⓒ 킹콩엔터테인먼트
'왕의 얼굴' 조윤희 ⓒ 킹콩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조윤희가 훤칠한 비율과 비주얼로 '남장여자' 캐릭터에 녹아들었다.

21일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윤희의 KBS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촬영장에서 푸른 도포자락 자태를 드러낸 모습이다. 그는 또렷한 이목구비, 하얀 피부와 소년 같은 천진난만한 웃음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1,2회가 방송되자 드라마 커뮤니티를 비롯한 시청자들은 조윤희에게 '잘생쁨 배우'라는 애칭을 지어주기도 했다. '잘생쁨'이란 '잘 생기면서 예쁨'의 의미를 담고 있다. 극 중에서 남장을 한 조윤희는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며 귀여운 애칭도 함께 얻게 됐다.

조윤희는 극중 조선시대라는 신분제 사회 속에서 스스로 자신의 운명을 개척, 21세기 적인 삶을 살았던 여인 김가희 역을 연기 중이다. 어린 시절 오빠를 잃은 슬픔을 갖고 있으며 이를 위해 여자의 삶 대신 남장을 하는 사연이 있다.

한편 조윤희가 출연하는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정쟁 속에서 끝내 왕으로 등극하는 광해의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담아낸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