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55
연예

'인기가요' 김유정 MC 신고식, 이수현 "친구해요" 악수…누리꾼 "훈훈"

기사입력 2014.11.16 21:21

인기가요 김유정 MC 신고식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김유정 MC 신고식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김유정 MC 신고식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인기가요' 김유정 MC 신고식 이후 '하이수현' 수현의 친구 제안을 본 누리꾼의 반응이 화제다.

16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새로운 MC로 첫 인사를 한 김유정이 MC 신고식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인기가요'의 최연소 MC가 된 김유정은 에이핑크의 노래 'Mr.Chu'로 에이핑크 못지 않은 춤 실력과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자신의 끼를 맘껏 발산했다.

이어 김유정은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하며 "'인기가요' MC가 되어 영광이다. 더욱 열심히 하겠다"며 각오를 밝혔고 MC 선배인 광희와 백현, 수호는 김유정을 격려했다.

이후 컴백한 '하이수현'이 출연해 MC 황광희, 김유정, 수호, 백현과 싱글 '나는 달라'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백현은 '하이수현' 이수현과 김유정이 16살 동갑내기라는 사실을 말했고, 김유정은 "네, 맞아요. 여기서 실제로 보니까 정말 멋지고 예쁘시네요"라고 말했다.

이에 이수현도 "정말 예쁜 것 같다. 또래를 찾기 힘든데 우리 친구해요"라며 김유정에게 악수를 청했고, 김유정도 반갑게 웃으며 손을 내밀었다.

'인기가요' 김유정 MC 신고식 이수현, 김유정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김유정 MC 신고식, 둘 다 훈훈", "'인기가요' 김유정 MC 신고식, 좋은 친구 됐으면", "'인기가요' 김유정 MC 신고식, 엄마미소 나오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