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3:18
연예

'띠과외' 김성령, 성시경에 윙크 세례 '애교 폭격'

기사입력 2014.11.14 09:32 / 기사수정 2014.11.14 09:32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김성령이 윙크를 선보였다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김성령이 윙크를 선보였다 ⓒ MBC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띠과외’ 김성령이 '톱 여배우의 윙크'를 보여줬다.

오늘(14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3회에서는 예능 최초 주한 영국 대사관에 초대받아 영국대사부부와 만찬을 함께하는 김성령-성시경의 모습이 담긴다.

이날 김성령과 성시경은 은밀한 신호를 주고 받았다. 김성령은 톱여배우의 클래스를 입증하듯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대사관에 들어선 뒤에는 성시경을 향해 윙크폭격을 선사했다. 하지만 당사자인 성시경은 모르쇠로 일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톱여배우 윙크’는 김성령이 구조요청을 위해 특별히 고민한 구조 요청 신호였다. 김성령은 윙크세례에도 성시경이 신경 쓰지 않자 눈을 부릅뜬 후에 다시 한 번 윙크를 하며 “주름 생겨~ 주름!” 이라며 귀엽게 앙탈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령과 성시경은 윙크 이외에도 둘 만의 ‘은밀한 신호’를 정하며 영국 대사 부부와의 만남을 준비했다. 성시경은 김성령이 영어 질문을 해야 할 타이밍에 특별한 제스처를 하겠다고 말해 김성령을 기겁하게 만들었다.

김성령과 성시경이 영국 대사 부부와의 무탈한 만남을 위해 고민한 ‘은밀한 신호’가 무엇일지, 두 사람이 큰 문제 없이 영국 대사 부부와의 저녁만찬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오늘 밤 방송되는 ‘띠과외’ 3회에서 공개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