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3:38
연예

god, 올해의 앨범상 수상 영예 (멜론뮤직어워드)

기사입력 2014.11.13 22:02 / 기사수정 2014.11.13 22:08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god가 '2014 멜론뮤직어워드' 대상 격인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했다.

13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4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god가 올해의 앨범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god는 9년만에 발표한 정규8집 'Chapter 8'로 올해의 앨범상을 차지했다. 손호영은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요"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손호영은 "정말 기쁘면서 이 기분을 다른 멤버들과 같이 느끼지 못하는게 아쉽고 안타깝다. 이 기분 생생하게 전달해 드리겠다. 정말 큰 상인데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받게 돼 영광이다. 상을 위해서가 아니라 여러분들을 다시 보게 돼 기쁘다. 반가운 마음을 오래도록 지켜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데니안은 "큰 상을 오랜만에 받아서 길게 소감을 말하겠다. god가 모이는게 쉽지 않았다. 좋은 음악을 만들어주고 같이 앨범을 만들어준 이단옆차기에게 고마움을 전하겠다. 각 멤버들의 회사 식구들과 사랑하는 형제들, god를 모이려고 가장 애쓴 막내 태우 사랑한다. 오래 기다려준 그래서 우리보다 더 신나게 놀아준 팬god와 god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께 이상을 바치겠다"라고 전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2014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 포털 사이트 멜론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 음악사업자 로엔엔터테인먼트와 MBC 플러스 미디어가 주최하는 디지털 음악 시상식으로, 1년 간 멜론 사이트의 이용 데이터와 네티즌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가린다.

이날 행사는 'MelOn, You : 당신의 음악 이야기'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주최측은 올 한해 대중가요 키워드를 ‘조화’ ‘협업’ ‘다양성’으로 집약했다.

아티스들은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14년을 보낸 모두를 위로하기 위해 음악을 매개로 서로 공감하고 모두가 하나되는 의미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