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0:59
연예

'피노키오 증후군' 관심…'피노키오' 본방 사수 인증 열풍

기사입력 2014.11.13 15:34

피노키오·피노키오 증후군 ⓒ SNS, 온라인커뮤니티사이트
피노키오·피노키오 증후군 ⓒ SNS, 온라인커뮤니티사이트


▲피노키오 증후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종석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SBS '피노키오' 첫 방에 대한 본방사수 인증 열풍이 화제다.

지난 12일 '피노키오' 첫 방송에서 진지함과 코믹함을 오가며 강렬하게 등장한 이종석의 연기 변신과 드라마에 대한 호평이 이어진 가운데, 방송이 채 끝나기도 전에 '피노키오'의 첫 방 본방사수 인증이 쏟아져 눈길을 끌었다.

SNS와 각종 팬 커뮤니티에 올라온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인증 사진들부터 SNS로 퍼진 '이종석', 그리고 '피노키오'에 대한 감상까지 뜨거운 반응으로 가득했던 열기는 드라마의 대박 예감을 입증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이종석의 얼굴이 보이는 본방 장면과 드라마 대박에 대한 응원, 그리고 피노키오 애청 애완견까지 가지각색으로 '피노키오'를 즐기고 있는 시청자들의 센스있는 인증이 눈길을 모은다.

첫 방 본방사수 인증에 더불어 짧은 성인 분량에도 '촌스러운 더벅머리' 비주얼과 기구한 가족사를 공감케 하는 몰입도를 선사한 이종석의 신선했던 연기 변신 장면들에 대한 뜨거운 반응들 또한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극 중에서 주연 배우 이종석과 박신혜 만큼이나 화제가 된 '피노키오 증후군'은 거짓말을 하면 자율신경계의 이상으로 딸꾹질 증세를 보이며, 43명 중 1명 꼴로 나타나고 선천적인 증후군이라 치료가 불가능한 가상의 증후군이다.

거짓 이름으로 살아가는 남자 최달포(이종석 분)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 최인하(박신혜)의 청춘 성장 멜로를 담은 '피노키오'는 13일 오후 10시 2회가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