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23:51
연예

'아이언맨' 신세경, 아이스크림 들고 꾸러기 변신 '함박웃음'

기사입력 2014.11.06 09:15

'아이언맨' 신세경 ⓒ 나무엑터스
'아이언맨' 신세경 ⓒ 나무엑터스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신세경이 꾸밈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6일 신세경의 나무엑터스가 공개한 두 장의 사진에서 신세경은 장난 가득한 꾸러기 매력을 한껏 발휘하고 있다.

신세경은 KBS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촬영 중 턱에 아이스크림이 묻자 스태프들을 쳐다보며 해맑은 표정을 지어 모두를 엄마 미소 짓게 했다.

스틸컷에는 극 중 삼청동 데이트신을 촬영하는 신세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오랜만에 구경할 것 많고, 산책하기 좋은 삼청동에 오게 된 신세경은 촬영이 아닌, 놀러 온 것처럼 신나고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줘 바쁘게 돌아가는 현장을 화기애애하고 밝게 만들어줬다.

'아이언맨'에서 신세경은 누구보다 순수하고 맑은 손세동 역을 맡아 '힐링녀', '위로녀' 등의 애칭을 들으며 사랑 받고 있다.

이번 주 방송분 예고에서 손세동은 주홍빈(이동욱 분)의 첫사랑 김태희(한은정)와 함께 친 자매처럼 함께하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아이언맨'은 아픔투성이인 마음 때문에 몸에 칼이 돋는 한 남자와, 그런 그를 진짜 사람으로 성장시키는 순수한 여자의 러브 스토리를 다룬 드라마다. 어른들의 동화로 사랑 받고 있는 '아이언맨'이 인물들의 갈등을 어떻게 풀어내며 막을 내릴지 관심을 모은다.

신세경이 출연하는 '아이언맨'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