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 토니모리
▲ 토니모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화장품 업체 '토니모리'가 최대 50%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 측은 8일 "10월 멤버스데이를 맞이해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멤버스데이에는 VVIP와 VIP회원은 30%, 우수 및 일반 회원은 2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행사기간 중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지난 여름 출시되어 인기를 끈 '아쿠아포린 수분 스킨케어 라인'을 포함한 일부 제품들을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멤버스데이는 회원 가입만으로도 일부 잡화를 제외한 모든 품목을 2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빅이벤트"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회원 가입 후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사용은 제한되지만 적립은 가능하다.
토니모리 10월 멤버스데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