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 큐브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10월 컴백을 예고한 그룹 비스트가 데뷔 5주년을 맞아 발매되는 스페셜 일곱번째 미니음반의 티저를 공개, 컴백을 예고했다.
비스트는 6일 오전, 비스트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15초 분량의 짧은 컴백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 티저 영상은 비스트의 서정성이 극대화될 스페셜 미니 7집 음반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암시하는 음반 티저 영상으로 쓸쓸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감각적인 흑백영상이 펼쳐져 시선을 압도한다.
영상 속에서 잔잔한 파도가 일렁이는 바다, 그 곁 모래 사장에 '1016' 이라는 글씨가 쓰여있지만 곧 파도에 지워진다. 그리고 '1230'이라는 숫자가 새로이 써 내려져 등장한다.
영상과 함께 흐르는 배경음악 막바지에는 양요섭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울려퍼지며 신비로운 매력을 불러 일으킨다.
이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모습이나 새 음반에 대한 자세한 힌트가 드러나진 않았지만 충분한 강렬함을 선사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욱이 비스트의 데뷔 기념일이자 앞서 컴백일로 발표한 '1016'(10월 16일)과 함께 등장한 '1230'이라는 숫자가 과연 어떠한 암호로 그 의미를 내포하고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앞서 비스트는 지난 9월 말, 데뷔 5주년 기념일인 10월 16일에 신곡을 포함한 새 음반을 발표하고 약 4개월 만에 컴백 할 것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오는 16일 데뷔 5주년을 기념한 깜짝 이벤트가 예고된 가운데 비스트의 스페셜 일곱번째 미니음반의 음원 공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고 있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멤버 이기광이 SBS '정글의 법칙', 온스타일 '스타일 로그 2014' 등을 통해 MC로 활약하는 한편, 양요섭이 뮤지컬 '조로'에 출연하며 국내외를 오가는 다양한 개별 활동과 함께 비스트의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