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1:46
연예

'더 지니어스3' 신아영, 아이스버킷서 볼륨 몸매 자랑…누리꾼 "의외"

기사입력 2014.10.02 19:29

더 지니어스3 신아영 ⓒ SBS스포츠 방송화면
더 지니어스3 신아영 ⓒ SBS스포츠 방송화면


▲ 더 지니어스3 신아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더 지니어스3' 첫번째 탈락자가 공개된 가운데 더 지니어스3 신아영의 몸매가 화제다.

1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더 지니어스3)에서는 메인매치 게임인 '과일가게'에 임하는 13인 플레이어의 모습이 그려졌다.

1회전 메인매치 우승자는 김경훈, 탈락후보는 신아영이 됐다. 김경훈은 오현민에게 생명의 징표를 선사했다. 신아영은 데스매치 상대로 권주리를 지목했다. 두 사람은 '흑과백2'에서 붙었고, 결국 신아영이 승리를 거뒀다.

이와 함께 더 지니어스3 신아영의 몸매에 관심이 모아졌다. 과거 사진 속 더 지니어스3 신아영은 아이스버킷 챌린지 후 물에 흠뻑 젖은 모습으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신아영은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하고 독일어, 스페인어를 구사할수 있고 세계 5대 은행 중 하나인 스코틀랜드 왕립은행에서 인턴을 수료해 '엄친딸' 중 엄친딸이라고 불렸다. 신아영은 현재 SBS Sports 아나운서로 스포츠 현장을 누비고 있다.

더 지니어스3 신아영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더 지니어스3 신아영, 예쁘다", "더 지니어스3 신아영, 반전 몸매네", "더 지니어스3 신아영, 아름다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더 지니어스'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13명의 플레이어가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매주 숨막히는 심리전과 두뇌게임을 벌이는 반전의 리얼리티 쇼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