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2:08
연예

'컴백' 서현 "태티서 앨범으로 돌아와 행복하다"

기사입력 2014.09.16 19:21

정희서 기자
태티서. 권혁재 기자
태티서. 권혁재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가 2년 4개월만에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태티서 쇼케이스 'Holler'가 열렸다.

이날 태연은 첫번째 무대 'Twinkle'을 선보인 뒤 "이번 쇼케이스를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으나 2년 전 저희를 있게 한 첫 번째 곡 '트윙클'을 먼저 보여드렸다. '트윙클'은 부르면 부를수록 좋지만 가끔씩 부담 스러울 때가 있다"라고 미소를 지었다.

태연은 이어 "팬여러분 앞에서 오랜만에 들려드릴 수 있어서 기분 좋다"라고 오랜만에 태티서로 나선 소감을 밝혔다.

서현은 "태티서의 앨범으로 돌아오게 돼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태티서는 첫 미니앨범 이후 2년 4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Holler'를 발표했다. 앨범 동명의 타이틀곡 'Holler'는 그루브감이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곡이다.

이밖에도 팝곡 '아드레날린',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 '내가 네게', 서현이 작사에 참여한 'Only U', 모던 일렉트로닉 디스코 댄스곡 'Stay', 업비트 팝곡 'EYES'까지 다양한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됐다.

앞서 태티서는 첫 미니앨범 'Twinkle'로 음악방송에서 트리플크라운은 물론, 미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TOP5 진입,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1위 등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태티서는 오는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