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17:15
연예

엄태웅 '일리있는 사랑' 출연…수산연구원 변신

기사입력 2014.09.16 14:15 / 기사수정 2014.09.16 14:19

김승현 기자
엄태웅 ⓒ 심엔터테인먼트
엄태웅 ⓒ 심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엄태웅이 tvN 월화드라마 '일리있는 사랑'에 출연한다.

16일 엄태웅의 소속사 측은 이와 같은 소식을 전하며 "엄태웅이 극 중 그만의 캐릭터에 걸맞게 쾌활하고 털털하면서 위트까지 있고 다정다감한 남자인 '고등어 박사' 수산연구원 장희태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장희태는 임시 생물교사로 재직했던 여고에서 지금의 아내 일리를 만나 평범한 결혼생활을 보내다가 어느 날 아내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되고 난생 처음 분노 게이지가 폭발하게 된다.

분노도 잠시 여전히 아내를 사랑하고 놓을 수 없는 현실이며 앉아서 당하고만 있을 수 없음에 아내 일리의 사랑에 "일리 없음"을 밝혀내겠다는 다부진 각오로 가정과 아내를 지키는 캐릭터다.

엄태웅은 소속사를 통해 "오랜 인연을 갖고 있는 한지승 감독님과 작품을 하게 돼서 기대가 된다. 또한 김도우 작가님과도 작품을 꼭 하고 싶었는데 기회가 돼 1석 2조의 행운을 얻은 거 같다. '일리 있는 사랑'을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지켜봐달라"며 소감과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일리있는 사랑'은 여주인공 일리가 고등학교 때 만난 선생님 장희태(엄태웅 분)와 결혼을 하게 되고 평범한 가정을 꾸리며 살던 중 일리에게 또 다른 남자가 생기면서 벌어지는 색다른 멜로드라마다.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여우야 뭐하니'등의 극본을 쓴 김도우 작가와 SBS 드라마 '연애시대'를 연출한 한지승 감독이 의기투합한다. 오는 11월 방송 예정.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