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9:26
연예

'연애 말고 결혼' OST 오늘(29일) 발매…포토북·명대사 수록

기사입력 2014.08.29 08:58 / 기사수정 2014.08.29 09:01

이준학 기자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OST가 29일 발매된다. ⓒ CJ E&M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OST가 29일 발매된다. ⓒ CJ E&M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배우 한그루와 연우진 주연의 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OST 음반이 발매된다.

29일 발매되는 '연애 말고 결혼' OST 앨범에는 손호영&데니안, 마마무 등 음원으로 출시됐던 OST 곡과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을 더욱 돋보이게 한 스코어곡까지 수록됐다. 또한 드라마 삽입 후 OST 발매 문의가 빗발쳤던 레드애플의 신곡 'Call my name'의 정식 음원이 함께 수록됐다.

먼저 주장미(한그루 분)-공기태(연우진 분) 커플의 계약 연애 로맨스 스토리를 유쾌한 가사로 노래한 '연애는 이제 그만'이 베베 미뇽 출신의 벤의 버전과 여주인공 한그루의 록 버전으로 함께 수록됐다.

또한 가슴 절절한 노랫말과 손호영의 폭발적인 가창이 드라마 영상과 어우러지며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였던 '하루만'도 데니안의 랩과 함께한 버전과 손호영의 솔로 버전 등 2가지 버전으로 수록됐다.

데뷔곡 'Mr. 애매모호'로 인기몰이 중인 걸그룹 마마무가 참여해 많은 사랑을 받은 'Love Lane'과 엇갈리기만 하는 주인공들의 애틋한 사랑을 매력적인 중저음과 폭발적인 고음을 넘나드는 완벽 보컬로 노래한 김나영의 '바라고 바라고'까지 모두 수록됐다.

이와 함께 밴드 레드애플의 신곡 'Call my name'이 함께 공개된다. OST 관계자는 "'Call my name'은 '연애 말고 결혼' 11화 중 공기태가 주장미에게 프러포즈하기 위해 집을 꾸미며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장면에 사용된 이후 팬들의 문의와 OST 출시 요청이 쏟아졌다"고 밝혔다.

다양한 수록곡과 함께 이번 OST에는 한그루, 연우진 등 주연배우들의 친필 사인과 함께 등장인물 캐릭터 소개와 드라마 명장면 등을 담은 미니 포토북으로 구성됐다. 또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던 연애와 결혼에 대한 명언과 드라마 속 명대사들이 함께 수록됐다.

'연애 말고 결혼' OST 앨범은 29일 엠넷닷컴, 멜론 등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출시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