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54
연예

더 풍성해졌다…백지영, 'OST 베스트 앨범' 25일 발표

기사입력 2014.08.22 08:28 / 기사수정 2014.08.22 10:00

한인구 기자
백지영이 OST 베스트 앨범을 내놓을 예정이다. ⓒ WS엔터테인먼트
백지영이 OST 베스트 앨범을 내놓을 예정이다. ⓒ WS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OST 여왕' 백지영이 더욱 더 풍성해진 'OST BEST Limited Package' 앨범으로 25일 돌아온다.

앞서 백지영은 지난해 OST 베스트 앨범 'FLASH BACK'을 발매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았다. 'FLASH BACK'에는 '백지영'하면 떠오르는 그녀의 드라마 OST 히트곡 '잊지말아요' '그 여자' '오늘도 사랑해' 등 그 동안 히트한 드라마의 이별과 사랑 장면에서 어김없이 들려오는 그녀의 애절한 목소리와 그녀의 발자취를 고스란히 담았다. 이 앨범은 많은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2만장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OST 여왕의 건재함을 과시했다.

백지영이 오는 25일 발표하는 OST BEST Limited Package 앨범은 지난번 OST 앨범에 수록되어 있었던 드라마 ‘아이리스’의 ‘잊지말아요(Acoustic Ver.)와 ‘시크릿 가든’의 ‘그 여자’를 비롯한 수 많은 명곡들과 함께 최근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던 현빈 주연의 영화 ‘역린’과 콜라보레이션한 곡인 ‘불꽃’, 드라마 ‘굿 닥터’의 OST ‘울고만 있어’와 ‘구가의서’의 ‘봄비’가 신곡으로 추가되어 눈길을 끈다.

또 이번 앨범에는 지난 앨범에 수록되어 있었던 드라마 '아랑사또전'의 '사랑아 또 사랑아'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하여 재탄생 시킨 점이 눈에 띈다.

드라마 아랑사또전의 OST '사랑아 또 사랑아' 어쿠스틱 버전은 원곡보다 한층 더 간결해진 편곡으로 첼로의 구슬픈 선율과 어쿠스틱 기타의 감성적인 느낌이 백지영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한 층 더 부각시켜 원곡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느낌으로 더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백지영의 'OST BEST Limited Package' 앨범은 25일 오프라인으로 발매 예정이다.

한편 백지영은 오는 28일, 30일 미국 단독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9월 20일부터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천안 등을 투어하며 단독 콘서트 '2014 백지영 쇼 – 그 여자'를 개최 할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