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42
연예

'연애의 발견' 문정혁 토끼 스틸컷…누리꾼 "설레"

기사입력 2014.07.28 12:26

'연애의 발견' 문정혁 ⓒ JS픽쳐스
'연애의 발견' 문정혁 ⓒ JS픽쳐스


▲ 연애의 발견 문정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연애의 발견' 문정혁(에릭)의 스틸컷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KBS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측은 28일 한여름(정유미)의 구남친 강태하 역을 맡은 문정혁의 훈훈한 비주얼이 빛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빨간색 니트 카디건과 화이트 티셔츠로 단정하게 차려입은 '연애의 발견' 문정혁은 동물병원에서 토끼의 건강을 염려하는 표정을 짓고 있다. 급기야 에릭이 자그마한 토끼를 카디건 앞주머니에 안착시키는 모습은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산다.

하지만 앞서 공개된 '연애의 발견' 문정혁의 이미지 영상을 보면, 강태하는 한여름에게 엄청난 상처를 줬다. 한여름에게 강태하는 생각도 하기 싫은 남자이고 자기가 왜 차인줄도 모르는 남자다.

제작사 JS 픽쳐스 관계자는 "'연애의 발견' 강태하는 연인과 헤어진 이후 비로소 연애와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가며 점차 성숙하는 캐릭터다. 자상한 면모를 지녔지만 정작 연인에게 이 같은 모습을 어떻게 드러내야 하는지 모르는 인물의 단면이 이 사진 한 장을 통해서도 드러난다. 겉은 강하고 단단한 듯 하지만 실은 따뜻한 남자 강태하 캐릭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연애의 발견' 문정혁의 스틸컷을 본 누리꾼들은 "'연애의 발견' 문정혁, 여심 설레게 하네", "'연애의 발견' 문정혁 스틸컷만 봐도 달달해", "'연애의 발견' 문정혁, 정유미와의 호흡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를 집필한 정현정 작가와 드라마스페셜 '사춘기 메들리', '내가 결혼하는 이유' 등을 연출한 김성윤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현재 방영 중인 KBS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다음달 18일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