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6:17
연예

'운널사' 왕지원, 발레 영상 공개 …국립발레단 출신다워

기사입력 2014.07.22 12:29 / 기사수정 2014.07.22 12:29

'운널사' 왕지원의 발레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 제이와이드
'운널사' 왕지원의 발레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 제이와이드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왕지원이 발레 실력을 뽐냈다.

21일 왕지원은 자신의 SNS에 “발레를 그만둔 지 5년 만에 세라 역을 위해 연습 시작한지 딱 20일 되었을 때의 기록영상. 발레단 있을 때만큼 최상의 상태가 아니라 부족하지만 매일 열심히. 촬영현장 영상이였으면 더 좋았으련만… '백조의 호수-오데뜨'”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왕지원은 민낯에 검은색 레오타드와 팬츠의 수수한 차림으로 연습에 몰두한 모습이다. ‘백조의 호수’ 중 백조 오데뜨로 분한 왕지원은 고난도 동작을 무리 없이 소화하는가 하면 백조의 아름다움을 우아하고 세심하게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왕지원은 발레를 전공하고 국립 발레단에서 활약했던 과거로 유명세를 탔다. 하지만 발레를 그만둔 지 5년 만의 연습은 쉽지 않았다고 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왕지원이 극 중 완벽한 발레리나로 보이고 싶다는 바람에 본격적인 촬영 전 몇 달은 현역 시절 이상의 연습량을 소화했다”고 밝혔다.

왕지원의 이러한 열정은 ‘운널사’에서 빛을 발했다. 왕지원이 분한 세라가 발레를 하는 장면은 매 신마다 강한 인상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고 왕지원의 무용수 시절을 기억하는 팬들에게도 반가움을 안겼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이건(장혁 분)이 미영(장나라 분)에게 조금씩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는 가운데 세라의 귀국을 예고해 또 한 번의 큰 파장을 예고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