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23:26
연예

AOA 초아, '조로' 출연에 누리꾼 "좋은 연기 보여주세요"

기사입력 2014.07.15 21:03 / 기사수정 2014.07.15 21:04

AOA 초아 '조로' 출연에 누리꾼도 환호했다. ⓒ FNC엔터테인먼트
AOA 초아 '조로' 출연에 누리꾼도 환호했다. ⓒ FNC엔터테인먼트


▲AOA 초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그룹 AOA 초아 '조로' 출연에 누리꾼도 환호했다.

AOA의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초아가 뮤지컬 '조로'의 여주인공 루이사 역에 확정됐다"고 밝혔다.

AOA의 메인보컬인 초아는 지난해 뮤지컬 데뷔작 '하이스쿨 뮤지컬'의 여주인공 가브리엘라 역으로 출연해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이번에는 대작 뮤지컬 '조로'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특히 지난번 맡았던 가브리엘라 역이 내성적이고 수줍음 많은 소녀였다면 이번 '조로'의 루이사는 아름답고 우아한 여인이지만 강인한 내면의 소유자로 전작과는 180도 다른 초아의 변신이 기대되고 있다.

뮤지컬 '조로'는 칠레 출신 극작가 이사벨 아얀데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대작이자 영국 런던 웨스트엔드의 작품으로, 스펙타클한 검술 대결과 공중 아크로바틱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초아가 출연하는 뮤지컬 '조로'는 오는 8월 27일부터 10월 26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AOA 초아 '조로' 출연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AOA 초아, '조로' 기대된다", "AOA 초아, '조로' 좋은 연기 보여주길", "AOA 초아, '조로'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