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12:26
연예

스컬, 용감한 형제와 손잡다…'결혼해요' 17일 발표

기사입력 2014.07.15 12:31 / 기사수정 2014.07.15 12:34

한인구 기자
스컬이 용감한 형제의 곡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 콴엔터테인먼트
스컬이 용감한 형제의 곡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 콴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스컬이 용감한 형제의 곡으로 컴백한다.

15일 공개된 스컬의 정규앨범 타이틀곡 '결혼해요' 의 티저영상에서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여인의 눈물, 남녀의 커플 문신과 다투는 장면 등 강렬한 영상과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마지막에는 '용감한형제 x 스컬'이라는 문구가 등장하여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용감한형제와 스컬의 조합을 예고했다

두사람은 과거 YG 에서 함께 생활하였으며 현재까지도 서로의 본명을 부를 정도로 돈독한 사이라고 알려졌다. 용감한형제가 스컬을 위해 특별히 만든 타이틀곡 '결혼해요'는 리쌍 '눈물'을 피처링하며 주목 받았던 더 씨야의 유진이 피쳐링하였고, 용감한 형제의 세련된 멜로디와 이전과 사뭇 다른 스컬의 애절한 목소리가 삼박자를 이루어 감성적이면서도 한번 들으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곡으로 완성되었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스컬과 용감한형제는 공동 작업을 해보자는 서로의 의견에 흔쾌히 응했고 평소 워낙 찬한 관계인 것은 물론, 자주 음악적인 부분을 공유하던 사이라서 작업시간이 생각보다 아주 짧았다"고 밝혔다.

자메이카 유명 일간지의 1면을 장식하며 컴백 전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켰던 스컬의 새 앨범 'KING O' IRIE'는 14곡의 수록곡 중 타이틀곡을 포함하여 3곡만이 방송심의를 통과했다. 이 외의 곡들은 저속한 표현과 특정브랜드를 언급하였다는 이유로 방송 불가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17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컬의 새앨범 'KING O' IRIE'의 전곡이 공개되며 발매 하루 전인 16일에는 '뮤직비디오 시사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