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2:05
연예

'핫 데뷔' 전민주, 오늘(15일) 데뷔곡 '비별' 음원 공개…유나킴 피처링

기사입력 2014.07.15 09:36 / 기사수정 2014.07.15 10:11

조재용 기자
전민주의 '비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뮤직K 엔터테인먼트
전민주의 '비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뮤직K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리틀 보아' 전민주의 데뷔곡 '비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전민주 소속사 측은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1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비별'의 음원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비별' 의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전민주의 데뷔 싱글 '비별'은 이별의 아픔을 쏟아지는 비라는 소재로 풀어낸 서정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멜로디라인과 오케스트라 사운드, 힙합 리듬 편곡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여기에 중독성 강한 '왜이리 왜이래 왜이리' 등이 반복되는 가사는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유나킴의 폭발적인 랩 스킬과 피처링을 맡은 현규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비별'의 뮤직비디오는 '영상계의 마이더스 손'으로 불리는 차은택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애절한 감성과 전민주의 파워풀한 댄스를 최대한 살려 곡을 표현했다.  

한편 전민주는 지난 'K팝 스타2' 방송 당시 파워풀한 춤 실력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TOP8에 진출하며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보아는 전민주에게 '리틀 보아'라는 타이틀을 붙여줬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