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6:32
연예

걸스데이 '달링', 차트 싹쓸이…10곳서 정상 차지해

기사입력 2014.07.14 09:54 / 기사수정 2014.07.14 09:54

한인구 기자
걸스데이 '달링'의 기세가 무섭다.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걸스데이 '달링'의 기세가 무섭다.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 걸스데이 '달링'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걸스데이 '달링(Darling)'이 싸이월드 뮤직을 제외한 전 음원차트에서 정상에 오르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걸스데이의 '달링'은 14일 오전 9시 30분 기준으로 멜론, 벅스, 엠넷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앞서 걸스데이의 미니앨범 'GIRL`S DAY EVERYDAY #4'가 이날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타이틀곡 '달링'의 티저영상으로 기대감을 높인 걸스데이의 신보는 여름에 걸맞는 음악들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Darling(달링)'은 브라스를 많이 활용한 음악으로 흥겨운 느낌을 가득 담았다. 전작 '썸씽'이 섹시함을 강조했다면 이번에는 경쾌한 스윙 리듬 속에서 깜찍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걸스데이만이 소화할 수 있는 '섹시'의 범주를 만들어 가는 듯했다.

'달링'은 이단옆차기가 작업한 곡으로 도입부에는 이단옆차기의 박장근 목소리가 등장한다. '요즘 연인들은/ kiss하고 시작한대 사랑을…달콤한 유혹에 빠져 난' 등의 가사와 'call me your darling darling' 등의 후렴구가 듣는 이의 귓가에 맴돈다.걸스데이는 13일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데뷔 4주년 기념 첫 단독콘서트 '썸머 타임'을 개최했다. 새 미니앨범이 공개됨에 따라 걸스데이는 올 여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걸스데이는 13일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데뷔 4주년 기념 첫 단독콘서트 '썸머 타임'을 개최했다. 새 미니앨범이 공개됨에 따라 걸스데이는 올 여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