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21
연예

'음악중심' 딕펑스X전지윤, 알콩달콩 '소울메이트'…썸 커플 또 통했다

기사입력 2014.07.12 16:18 / 기사수정 2014.07.12 16:18

딕펑스와 포미닛 전지윤이 '음악중심'에서 듀엣 무대를 꾸몄다. ⓒ MBC 방송화면
딕펑스와 포미닛 전지윤이 '음악중심'에서 듀엣 무대를 꾸몄다. ⓒ MBC 방송화면


▲ 음악중심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밴드 딕펑스와 포미닛 전지윤이 달달한 듀엣송을 선보였다.

딕펑스는 1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소울메이트(Soulmate)'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딕펑스는 시원한 분위기가 물신 느껴지는 블루 컬러 의상으로 등장했다. 특히 딕펑스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에 참여한 포미닛 전지윤도 블루 컬러 페도라를 쓴 채 무대에 올랐다.

또 딕펑스의 보컬 김태현과 전지윤은 나란히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진한 포옹을 나누는 퍼포먼스 등 달달한 커플로 분해 한 편의 뮤지컬같은 무대를 완성시켰다.

딕펑스와 전지윤의 '소울메이트'는 최근 발표된 케이윌의 미니앨범 수록곡 '사귀어볼래(Love Love Love)'를 통해 세련된 음악을 만들어낸 작곡가 ROZ와 기현석이 참여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서는 비스트, 에프엑스, 케이윌, 헨리, 효민, 언터쳐블, 서영은, 뉴이스트, AOA, 갓세븐, 딕펑스, 백퍼센트, 비아이지(B.I.G), 윙스, 탑독, 엔소닉, 헤일로, 루커스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