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00
연예

'우결 세계판2' 곽설부-김희철 이별여행…감동의 눈물 펑펑

기사입력 2014.07.11 12:51 / 기사수정 2014.07.11 12:53

박지윤 기자
'우결 세계판 2'에서 김희철-’곽설부의 마지막 이별여행이 그려진다. ⓒMBC뮤직 제공
'우결 세계판 2'에서 김희철-’곽설부의 마지막 이별여행이 그려진다. ⓒMBC뮤직 제공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MBC뮤직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 시즌2'의 '김희철-곽설부' 부부가 마지막 시간을 가졌다. 

김희철은 평소 짓궂은 장난꾸러기 남편의 모습을 벗어나 오로지 곽설부를 위해 로맨틱 가이가 되어 마지막 촬영을 준비했다.

첫 촬영의 추억으로 돌아가 사진관으로 곽설부를 초대해 가족사진을 남기는 것은 물론, 곽설부가 가장 하고싶어 했던 자전거 데이트를 함께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이어갔다.

또한 둘만이 있는 공간에서 직접 준비한 감동의 영상을 보여준 후 편지로 그동안 행복했다는 진심을 보여주는 등 곽설부가 가는 곳마다 깨알같이 로맨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김희철의 이러한 노력에 곽설부는 촬영 내내 눈물을 참느라 애쓰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이별을 실감하게 되며 곽설부는 끝내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 김희철이 준비한 영상 상영이 끝나자 "오빠는 나쁜 남자가 아닌, 언제나 착한 남자였어"라고 속내를 밝히며 김희철의 품에 안겨 펑펑 눈물을 흘렸다.

김희철-곽설부 부부의 마지막 모습은 오는 12일 오후 10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 시즌2' 마지막 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