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10
연예

'차현우와 열애' 황보라, 과거 발언 "이상형은 듬직한 사람"

기사입력 2014.07.11 09:54 / 기사수정 2014.07.11 09:54

정희서 기자
차현우와 열애 중인 황보라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화제다. ⓒ 엑스포츠뉴스 DB, 판타지오
차현우와 열애 중인 황보라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화제다. ⓒ 엑스포츠뉴스 DB, 판타지오


▲ 황보라 차현우 열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차현우와 열애 중인 황보라의 이상형 발언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황보라와 차현우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이 같은 교회를 다니면서 친분을 쌓았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관계자는 또 "아직 결혼을 언급하기는 이르다"고 덧붙였다.

차현우와 황보라의 열애설은 지난 6월 말 황보라가 판타지오로 이적, 차현우와 한솥밥을 먹게 되면서 힘이 실렸다.

두 사람의 열애소식이 전해진 뒤 황보라의 이상형 발언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황보라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상형은 힘이 세고, 기댈 수 있는 듬직한 사람이 이상형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지난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디딘 황보라는 2005년 한 컵라면 광고에 등장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웃어요 엄마', '위험한 여자', '맏이', 영화 '좋지 아니한가', 라디오 데이즈', '앙큼한 돌싱녀'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왔다. 

배우 김용건의 아들, 하정우의 동생으로도 잘 알려진 차현우는 1997년 그룹 예스브라운으로 데뷔해 '전설의 고향', '로드 넘버원', '대풍수'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