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두고 씨스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 씨스타 티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 그룹 씨스타 티저 이미지를 공개에 누리꾼 관심이 뜨겁다.
10일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올 여름! 씨스타가 완전체로 돌아옵니다! 7월 21일 컴백을 앞두고 티저이미지를 공개합니다. 뜨거운 날씨보다 핫한 걸그룹 씨스타!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바닷가 석양을 배경으로 우월한 몸매라인을 뽐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씨스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 모습 위로 'SISTAR 20140721'이라는 글자가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씨스타 티저 이미지에 누리꾼들은 "씨스타 티저 몸매 보소", "씨스타 티저 바람직하다" 여름엔 씨스타!", "씨스타 티저 듣기 시원한 노래로 나와줘", "씨스타 티저 보라 몸매가 장난 아니네", "소유 다솜 효린 보라 순서 아닐까요?", "씨스타 티저, 최근 사진보면 티저보다 몸매 좋던데", "끝판왕 씨스타 컴백" 등의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이번 앨범에서 작곡가 최규성과 라도와 호흡을 맞춘 씨스타는 'GIVE IT TO ME' 이후 1년여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