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17
연예

'하이스쿨' 김새론, 교복 천사 등극 '풋풋+상큼'

기사입력 2014.07.09 08:47 / 기사수정 2014.07.09 09:02

'하이스쿨' 김새론의 교복 사진이 공개됐다.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하이스쿨' 김새론의 교복 사진이 공개됐다.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BS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이하 하이스쿨)'의 김새론이 교복을 입고 천진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9일 '하이스쿨'측은 김새론(이슬비 역)이 교복을 입고 청초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새론은 화이트 톤에 체크무늬가 가미된 교복을 입고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길게 늘어뜨린 웨이브 머리와 도자기 같은 깨끗한 피부는 김새론의 청순한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최근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성숙미를 물씬 풍기고 있는 김새론은 완벽한 비율로 교복을 소화하며 발랄한 여학생으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조금은 수줍은 듯 천진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새론은 드라마 속 천사 이슬비를 떠오르게 하고 있어 새롭게 도전하는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작들에서 무겁고 어두운 이미지가 강했던 김새론은 "이번 드라마에서는 밝고 명랑한 캐릭터를 통해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 갈 것이다.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히기도 했다.

인간을 구하기 위해 날개 잃은 천사가 되는 김새론의 연기 변신과 함께 '하이스쿨'의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하이스쿨'은 오는 11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