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08:21
연예

god 'Saturday Night' 뮤비, 누리꾼 "미치게 웃었네"

기사입력 2014.07.08 14:41 / 기사수정 2014.07.08 14:52

한인구 기자


▲ god saturday night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god의 정규 8집 수록곡 'Saturday N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누리꾼들이 관심을 보였다.

8일 god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Saturday Night' 뮤직비디오는 각자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는 god 멤버들의 일상적인 수다로 시작했다. 이어 직장상사에게 시달리는 윤계상부터 가난한 복서로 분한 손호영 등 고단한 일상에 시달리는 멤버들이 모습이 그려졌다.

김태우는 유치원을 운영하며 아이들에게 둘러싸여 힘든 하루를 보냈고, 데니안 또한 초라한 규모의 동네 클럽에서 DJ를 했다. 박준형도 밥풀을 튀기며 래핑을 하는 등 재밌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어 god 멤버들은 현실을 잠시 잊고 클럽을 찾았다. 뮤직비디오 말미 '12년 전'이라는 자막과 함께 '애수', '프라이데이나잇' 등의 히트곡을 추는 멤버들이 모습이 그려져 추억을 선사했다.

god의 'Saturday N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트위터에 "정말 오빠들 때문에 미치게 웃었어"(아이디 fi*****), "뮤비보고 다들 힘내요"(no*****), "그동안 어떻게 참고 살았나"(db****) 등의 반응을 내놓았다.

god의 정규 8집 'Chapter8'은 8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Saturday Night' '우리가 사는 이야기' 'Stand up'이며 총 12곡이 수록됐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