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멤버 동준과 민우가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특별 출연한다. ⓒ SBS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동준과 민우가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에 특별 출연한다.
지난달 10개월 만에 컴백한 제국의아이들은 미니앨범 '퍼스트옴므(First Homme)'의 타이틀곡 '숨소리'로 남성미를 강조하며 많은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동준과 민우는 '웃찾사'의 코너 '사랑해요 꼬레아'에 출연해 한류문화에 관심이 많은 다국적 팬들의 모습을 개그적으로 풀어낸다.
이날은 제국의아이들이 팬사인회장에서 팬들을 만나 겪을 법한 일들을 무대 위에 재연했다.
열혈 한류팬 똠양꿍과 수바르 스키는 동준과 민우를 위해 즉석 포토존을 만들어 폭소를 자아냈다. '싸랑해요 꼬레아'는 최근 플라이투더스카이, 인피니트 등 특급 게스트의 출연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동준은 "작년에 웃찾사 '개투제라블'에 출연했을 때 즐겁게 녹화에 참여했던 기억이 난다. 다시 출연하게 돼 기쁘다. 제아 파이팅! 웃찾사 파이팅!"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제국의아이들이 출연하는 '사랑해요 꼬레아' 코너는 4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되는 '웃찾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