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3:23
경제

브레댄코, 빙속여제 이상화 '질주'에 여름에도 쌩쌩

기사입력 2014.06.30 07:59

대중문화부 기자
이상화 ⓒ 브레댄코
이상화 ⓒ 브레댄코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여름에도 빙속여제 이상화의 질주가 무섭다.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댄코'가 전속모델 이상화의 이름을 딴 여름 제품 출시로 톡톡한 마케팅 효과를 보고 있는 것.

브레댄코는 7월 10일 '상화토스트'와 '상화홍초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앞서 '상화 케이크', '상화빙수'를 선보여 업계에서 주목할 만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던 상황.

소치 올림픽 직후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이상화 선수와 가장 먼저 광고계약을 체결한 브레댄코는 시즌별로 이상화 선수 이름을 딴 제품을 출시하며 '이상화 특수'를 누리고 있다. 제품 출시와 함께 여신 이미지, 얼음 공주 콘셉트 등 의 이상화의 색다른 변신 모습이 담긴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끌기도 했다.

앞서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상화 선수에게 선사했던 장미꽃 케이크를 '상화 케이크'로 내세워 누적 판매 개수 7000개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둔 브레댄코는, 이상화 선수가 평소 직접 만들어 즐겨 먹던 간식을 제품으로 출시하며 또 한 번의 대박을 노리고 있다.

'상화토스트'는 이상화 선수가 해외로 시합을 다니며 한국이 그리울 때 만들어 먹던 음식으로, 마찬가지로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며 관심을 끌었다.

연예인들이 맛을 본 뒤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음식인 만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그 맛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상화홍초톡'또한 좋은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몸에 좋은 홍초와 상큼달콤한 라즈베리를 곁들인 음료로 '상화토스트'에 곁들이면 금상첨화인 제품이다.

브레댄코 마케팅팀 김민정 팀장은 "이번 신제품들은 맛과 함께 건강을 추구하는 브레댄코의 철학과 이상화 선수의 건강미인 이미지를 녹여낸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상화 마케팅에 힘입어 브레댄코는 기존 60여 개였던 매장이 8월 개점 예정 점까지 포함해 70여개로 늘어나는 등 사업에도 탄력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브레댄코는 모델인 이상화와 함께 8~9월 중 사인회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