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0:36
연예

'트로트의 연인' 신성록 "'카톡개' 닮은꼴 이미지, 싫지 않다"

기사입력 2014.06.18 15:22 / 기사수정 2014.06.18 20:59

배우 신성록이 자신의 닮은꼴로 언급된 '카톡개'에 대해 언급했다. 권태완 기자
배우 신성록이 자신의 닮은꼴로 언급된 '카톡개'에 대해 언급했다. 권태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신성록이 자신의 닮은꼴로 언급된 '카톡개'에 대해 언급했다.

신성록은 18일 서울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 KBS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는 신성록 외에도 지현우, 정은지, 이세영, 손호준, 신보라, 이재상 감독 등도 함께 했다.

'트로트의 연인'에서 신성록은 직설적인 언행에 자유분방하지만 타고난 사업가 기질을 가진 매력남 조근우로 분한다. 최춘희(정은지 분)의 든든한 조력자가 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신성록은 '카톡개' 이미지에 대해 "처음에는 '별그대' 악역이었던 소시오패스에 대해서 계속 얘기가 나오고, 검색어가 떴기에 드라마가 잘 되고 있구나"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그 다음주가 되니까 검색어가 전부 '카톡개'로 도배되더라"며 웃었다.

이어 "대중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것 같아 나쁘지 않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모든 걸 걸고 있는 최춘희, 트로트를 경멸하는 천재 뮤지션 장준현(지현우)과 마성의 옴므파탈 기획사 대표 조근우(신성록), 최춘희의 라이벌이자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연습생 박수인(이세영) 등 네 남녀의 미묘한 감정선이 유쾌하게 그려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