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3:47
연예

인피니트, 신곡 '소나기' 공개…7人7色 매력 '1위 등극'

기사입력 2014.06.13 19:48 / 기사수정 2014.06.13 19:48

인피니트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 KBS 방송화면
인피니트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 KBS 방송화면


▲ 뮤직뱅크 인피니트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카리스마 넘치는 스페셜 무대를 선사했다.

인피니트는 1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2014 브라질 월드컵 선전 기념 특집'에 출연해 새 앨범 '시즌 2(eason 2)' 수록곡 '소나기'와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로 스페셜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인피니트는 '소나기' 무대에서 블랙 컬러로 조화를 이룬 힙합 패션으로 무장한 채 무대에 올랐다. 특히 인피니트는 거친 악동 이미지를 연출하며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였다.

이어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 무대를 통해 자신감 넘치는 카리스마를 마음껏 발산했다. 인피니트 특유의 자유분방한 무대매너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인피니트는 이날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개리와 정인의 '사람냄새'를 제치고 당당히 1위에 올랐다.

인피니트가 1위 수상자로 호명되자 엘은 "사랑하는 인스피릿 정말로 감사합니다"라고 말문을 연 후 소속사 관계자들과 스태프들에게 수상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멤버들 역시 팬클럽 인피니트를 여러 차례 언급하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백지영, 지나, 플라이투더스카이, 정기고, 크러쉬, 체리필터, 빅스, 전효성, 앤씨아, 엔소닉, 보이프렌드, 유키스, 산이&레이나, 타히티, 미스터미스터, 스윗소로우, 지연, 단발머리, 이예준, 엠파이어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