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0:27
연예

'하이스쿨' 김새론, 첫 촬영 스틸컷 '소녀에서 숙녀로 성장'

기사입력 2014.06.04 09:39 / 기사수정 2014.06.04 09:41

배우 김새론의 KBS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가제)'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배우 김새론의 KBS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가제)'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브라운관에 돌아온 배우 김새론의 KBS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가제)'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하이스쿨'에서 김새론은 인간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천사로 분한다. 김새론이 연기하는 이슬비는 인간 세계에 유독 관심이 많은 천사다. 신우현(남우현 분)을 구하려다 그만 천사의 능력을 잃어버리지만, 언제나 초긍정 마인드로 우현과 친구들을 도우며 점차 인간 사회에 동화돼 가는 캐릭터다.

또 신우현, 이슬비, 황성열(이성열)이 함께 펼쳐갈 풋풋한 사랑 이야기도 관심을 끄는 대목이다.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 김새론은 부쩍 숙녀티가 날만큼 성숙미를 발산하고 있는가 하면, 10대 소녀의 천진한 미소를 빛내며 밝고 순수한 천사로 변신한 모습에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김새론은 "청춘로맨스는 해 본 적이 없지만, 평소의 활기찬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기대되고 설렌다. 이슬비는 천방지축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발랄한 캐릭터다. 인간이 돼버리긴 하지만 천사라 더욱 매력적이다. 항상 최선을 다하고 다른 배우분들과 재미있게 촬영할 것이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첫 촬영을 마친 뒤에는 "함께한 배우 분들이 정말 좋으신 분들이어서 촬영 내내 재미있고 유쾌했다. 드라마가 끝나기 전까지 많이 친해져 즐겁게 촬영을 마치고 싶다. 시청자분들도 즐겁게 봐주시면 좋겠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이에 대해 제작사 관계자는 "김새론은 이미 확고한 자신의 색깔을 가진 여배우다. 그래서 인간의 감정 하나하나에 눈 떠가는 천사 슬비의 모습을 김새론이 어떻게 연기하게 될지 기대가 크다. 나이에 비해 성숙한 내면 연기를 보여줘 평소의 발랄한 매력을 보여줄 기회가 별로 없었지만 이번 드라마가 시작되면 김새론의 귀여운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하이스쿨'은 오는 27일 오후 9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