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 빈지노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정기고가 빈지노와 호흡을 맞춘 신곡 '너를 원해'의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먼트는 13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정기고의 신곡 '너를 원해'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너를 원해' 스페셜 영상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판 OST, 매드클라운과 효린의 '견딜만해" 등을 작업하며 두각을 드러낸 신인감독 '비숍'이 연출을 맡았다.
비숍은 "'너를 원해' 스페셜 영상은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원테이크 형식으로 촬영하기 위해 정해진 동선에 맞게 바쁘게 움직이는 스태프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원 컷으로 편집된 뮤비 본편과는 달리 곡의 리듬감을 돋보이게 하는 컷 편집으로 그루브한 곡의 분위기를 영상을 통해 좀 더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이단옆차기와 정기고가 공동 프로듀싱한 싱글 '너를 원해'는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하며 화력을 과시하고 있다.
'너를 원해'라는 직설적이고 도발적인 곡 제목이 암시하듯 남자가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미니멀한 곡의 구성에 유니크한 정기고의 감미로운 보컬과 단어와 단어 사이를 자유롭게 오가는 빈지노의 유려한 플로우가 어우러지며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정기고는 빈지노는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