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6:42
연예

김경진 양해림 열애, 비키니 입고 음원 홍보 "해림이 맛있는 거 사줘야 해"

기사입력 2014.04.14 16:09 / 기사수정 2014.04.14 16:10

추현성 기자
개그맨 김경진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비키니를 입은 사진을 공개하며 음원 홍보를 했다. ⓒ 김경진 트위터
개그맨 김경진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비키니를 입은 사진을 공개하며 음원 홍보를 했다. ⓒ 김경진 트위터


▲ 김경진 양해림 열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경진 양해림 열애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김경진이 비키니를 입은 사진을 트위터에 올려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4일 오후 김경진은 자신의 트위터에 “저 음원 낸 거 아시죠?? 원플러스원 잘 돼야 해림이 맛있는 거 사주는데. 다윗과 골리앗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경진은 동료 개그맨과 함께 비키니를 입고 있다. 특히 김경진은 입술에 핑크색 립스틱을 바르고 짙은 눈화장을 한 채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한편 김경진은 이날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 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 상큼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연인인 양해림과의 사진을 트위터에 올리며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뒤 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양해림은 2009년 MBC 18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개그야'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추현성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