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3:09
스포츠

'MVP 주인공은 누구' KBL, 14일 13-14시즌 시상식 실시

기사입력 2014.04.09 16:24

신원철 기자


[엑스포츠뉴스=신원철 기자] 올 시즌 프로농구를 마무리하는 '2013-14시즌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시상식'이 열린다. 

9일 KBL은 '2013-14시즌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시상식'을 14일 오후 4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KBL은 "한 시즌 동안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시상식을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하게 됐다"고 전했다. 농구 팬들도 참석할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해 사전 신청한 팬들이 시상식에 참석해 선수들과 함께 시즌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식전행사로 오후 2시 30분에 마련된포토월 이벤트에서는 김주성,양동근,조성민 등 각 구단 대표선수들이 정장 차림으로 시상식에 등장하여 코트에서 볼 수 없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이어 시상식에 참석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팬 싸인회가 진행된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KBL 출입기자단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정규리그 MVP와 감독상, 신인선수상, 식스맨상, 베스트5상, 감독과 기술위원회가 선정하는 최우수수비상, 심판과 경기기술위원이 선정하는 이성구 페어플레이상, 감독과 심판위원회가 선정하는 심판상에 대한 시상이 있다.

인기상은 지난달 12일부터 이달 12일 자정까지 KBL 웹사이트(www.kbl.or.kr)를 통한 인터넷투표와 시상식 당일 시상식에 초청한 농구팬을 대상으로 한 현장 투표를 합산하여 최다 득표자가 인기상 수상자로 결정된다. 9일 오후3시 현재 김민구(KCC)가 2위 김종규(LG)에 근소한 차이로 앞서며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번시상식에는 두경민(동부), 박재현(삼성), 한호빈(오리온스), 김상규(전자랜드), 장민국(KCC), 전성현(KGC), 이재도(KT) 등 KBL 선수들이 걸그룹 '와썹'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펼쳐 코트에서 볼 수 없었던 멋진 모습을 뽐낼 예정이며,폭발적인 가창력의 가수 박상민이시상식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사전 행사에 참가한 팬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KBL 농구공, 100명에게는 KBL농구타올을 증정하며,추첨을 통해 선수들 싸인이 담겨있는 농구화와 저지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본 행사는 '우리동네예체능'을 통해 농구팬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는 탤런트 서지석과 MBC스포츠+김선신 아나운서의 진행으로스포츠 전문 방송 MBC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

[사진 ⓒ KBL]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