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1:19
연예

엠블랙 지오 "신곡 '남자답게'? 볼품 없는 남자 이야기" 폭소

기사입력 2014.03.24 19:11

정희서 기자


▲ 엠블랙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엠블랙 지오가 타이틀곡을 '볼품 없는 남자의 이야기다'라고 소개했다.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내 와팝에서 엠블랙 6번째 미니앨범 '브로큰'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지오는 타이틀곡 '남자답게'에 대해 "사랑하는 여자에게 이별을 통보 받고 거짓일 거라는 착각 속에 살게 되는 남자의 이야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이별을 부정하다가 결국 끝임을 깨닫게 되는 '굉장히 볼품 없는 남자의 이야기다. 아무 것도 못하고 춤만 춘다"라고 엉뚱한 발언을 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지오는 "이번 앨범 7곡 중 4곡은 엠블랙 멤버들이 참여했기 때문에 가장 엠블랙다운 앨범이다. 특히 '남자답게'는 곡의 완성도를 위해 여러 번 수정을 거쳤고 가장 많은 애정을 쏟았다"라고 수습했다.

미르는 "천둥이가 쓴 곡 중에 '12개월'이라는 곡이 있다. '12개월 동안 힘들었다'라는 의미가 포함돼있는 것 같다"라고 실화를 바탕으로 한 것이 아니냐고 질문했다.

천둥은 "'브로큰' 인트로를 쓰고 '12개월'을 만들었다. 모든 가사에서 경험담이 없다고 말할 수 는 없다. 하지만 이 곡은 제목을 정할 때 몇 개월로 할지 고민했다. 12개월의 어감이 가장 좋았다"라고 설명했다.

앰블랙의 앨범 'BROKEN'에는 타이틀곡 '남자답게'와 선공개곡 '우리사이'을 비롯해 '12개월', '열쇠', '둘이라서', 'still with you' 등 이별을 테마로 한 7곡이 수록됐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엠블랙 ⓒ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기자]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